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뉴열기

여수여행후기

채영숙 해설사님께 감사의 마음 전하고 싶습니다
기간2022.11.18 ~ 2022.11.19
키워드우정여행
등록자김보열
등록일2022-12-03 06:12:18
좋아요35

코스항일암다음오동도다음예울마루다음흥국사다음여수 섬섬길 브리지

여수여행에서 만난 여수의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아름다운 여수에서 살고 계시니 마음도 아름다운가 봅니다.
제가 가보고 싶은 곳, 2순위가 여수였는데, 또 가고 싶은 곳, 1순위가 되었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특히 예울마루는 여운이 진하게 남는 곳 중에 하나 입니다. '예울'이란 문화공간이라는 뜻이 예술의 너울(파도) 이 가득 넘치고
전통 가옥의 마루처럼 편안하게 휴식을 위한 공간이라는 뜻이라는 해설사 선생님의 , 정말 그랬습니다.
가까이에 있다면 혼자서라도 자주 들리고 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GS칼텍스 재단이 조성한 예울마루, 복합문화공간으로 여수를 더욱 빛나게 합니다.
여수여행 전에는 이러한 대형문화공간이 있을거라고 생각도 뭇했습니다. 이런 아이디를 누가 낼을까? 감동에 감명을 더한 곳입니다.

여수 밤바다 "이 바다를 너와 함께 걷고 싶어", 이 거리를 너와 함게 걷고 싶다" 흥을거리며 친구와 걸었습니다. 소확행으로 행복했던 순간이 떠올라 미소가 지어집니다.
여수의 매력에 푹 빠져 지내면서 1박2일은 너무나 짧고 아위웠습니다. 다른 계절에 다시 갈 계획을 세우려 합니다.

장도 또한 잊을 수 없는 장소입니다.
여수에 이렇게 매력적인 곳이 많다니 노후에 여수에서 살고 싶은 생각도 듭니다. 해식애와 파식대의 해안 경관은 여수여행에서 빼놓 수 없는 명소입니다.
장도에서 찍은 인생샷 하나 올려봅니다. 어때요? 장소와 멋지게 어울리지 않나요?

To채영숙해설사
여수여행의 행복을 추가해준 채영숙해설사님, 해설사님께 감사인사 드리고 싶어서 이 후기를 쓰고 있습니다.
해설사님은 여수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 주는 분이십니다. 그리고 우리모두를 행복하고 신나게 해주셨습니다.
돌아오는 버스안에서 해설사님으로 인하여 더 좋은 여행이었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새롭게 여수의 분위기 알게 되었고 여행지 추천하면 단연코 여수입니다. 최고였습니다. 강추 강추하고 합니다.

여수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마음과 마음으로 뭉친 벰버들!
장도에서 인생샷 하나 찍었습니다. 어때요?
댓글 등록 폼
담당 부서
관광과
이선덕
061-659-3829
  • 조회수 369,596

여수관광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