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뉴열기

권역별안내

> 관광명소 > 권역별안내

권역별안내

여수수산물특화시장
주소남산로 60-31 (남산동)
전화번호061-643-9944
추천수추천 25 좋아요
시내버스정보 -

상세설명

여수 남산동 바닷가에 현대화된 시설로 수산물특화시장이 들어섰다.


여수수산물특화시장은 3층 건물과 지붕이 개폐되는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1층 점포에서 싱싱한 수산물을 사서 2층 식당을 찾으면 저렴하게 수산물들을 맛볼 수 있다.


시장 주변에 노을이 아름다운 여수항과 진남관이 한눈에 보이고 돌산공원, 이순신 광장, 돌산대교 등이 어우러져 관광객들의 발길을 끌어당기고 있다.


여수수산물특화시장은 친절과 봉사를 개장 모토로 삼고 여수에서 직접 수확한 갖가지 수산물들을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저렴하고 깔끔하게 싱싱한 산지 그대로 맛볼 수 있어 여수 관광의 결정적 포인트가 되어 가고 있다.


 


또한 2012여수세계박람회 성공 개최와 아울러 국내외 관광객들을 위한 쇼핑,음식업소로 지정되어 고급전통시장으로 브랜드화하였다.
국립수산물 품질검사원과 원산지 표시 협약을 체결하여 소비자들에게 신뢰로써 보답하고 있으며,장군도 앞바다 200m지점 가장 깨끗한 바닷물을 입수하여 2차 자외선 살균기를 거쳐 완전 살균 정화함으로 비브리오, 폐혈증, 식중독 등으로부터 안전하다.
※ 대장균, 일반세균 등을 포함 한 20개 항목 검사 결과 적합
전국 수산시장 최초로 각종 수산물 등 50개 품목에 점포마다 같은 가격표를 보기쉽게 안내하여 편리함을 더하였고, 할인(5~10%) 가맹점 운영과 함께 신용카드로도 편리하게 구입가능하다.


※ 주요취급수산물 - 활어, 패류, 선어, 킹크랩, 건어물(생선, 멸치등), 김치류, 젓갈류 등 50개 품목


※ 박람회 입장권 소지자에게 전품목 10% 할인, 자원봉사자 5%할인(중복할인불가)


이용안내

관광지 이용안내
개방시기/휴무일 연중개방 / , 연중무휴, 기타
이용요금 무료
주차시설 승용차 : 50 대 가능 / 대형차 : 10 대 가능 /
유모차대여 없음
장애인시설 없음
외국어서비스 불가능
휠체어대여 불가능

부대시설/인접시설

검색결과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주변정보 (주변2km이내)

관련 여행코스

검색결과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 조회수 2,545,042

여수관광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