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뉴열기

사이트이용안내

1검색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에 있는 돋보기 모양을 클릭하면 검색 레이어를 펼칠 수 있다.
2스마트검색
스마트검색은 전체검색, 관광지, 음식점, 숙박업소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검색어 입력란에 검색어를 입력한 후 키보드의 엔터(Enter)를 누르거나 입력란 우측의 돋보기 모양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통합검색으로 이동하며 검색 된 내용을 볼 수 있다.
3초성검색
찾고자 하는 콘텐츠의 초성을 클릭하면 하단에 관광지, 음식점, 숙박업소 등 해당하는 초성을 가진 검색결과가 나오고 검색 결과를 클릭하면 해당하는 페이지로 이동한다.

홈페이지 내 어디에서든 찾고자 하는 콘텐츠를 빠르고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 상단 우측에 돋보기 모양을 클릭하면 검색창이 열리고 그 검색창의 좌측에는 스마트검색이 있다. 2 스마트검색은 전체검색, 관광지, 음식점, 숙박업소의 카테고리가 있고 선택 할 수 있다. 그 옆에 검색어 입력란에 검색어를 입력하고 엔터를 치면 통합검색으로 넘어간다. 3 그 아래에는 초성검색이 있고 초성검색은 ㄱ,ㄴ,ㄷ,ㄹ,ㅁ,ㅂ,ㅅ,ㅇ,ㅈ,ㅊ,ㅋ,ㅌ,ㅍ,ㅎ 이 있고 선택하면 해당하는 초성을 갖고 있는 검색어가 그 밑으로 보여진다.

tag사이트이용안내, 검색, 통합검색, 스마트검색, 초성검색

by nc nd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BY-NC-ND)원 저작자를 밝히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하지만, 영리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고, 변경 없이 그대로 이용해야 합니다.
  • 최종업데이트 2019.10.08
  • 조회수 409,605

여수관광SNS